• 회원가입
  • 로그인

자주하는 질문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Total 2건 1 페이지
  • 제목

  • 수업시작일을 예약하면서 선생님을 선택하면 무조건 수업을 받을 수 있나요?

    • 네. 가능합니다.


      그러나 해당 시간에 이미 수업을 하고 있는 학생이 수강을 연장 할 경우,
      수강생 우선 정책에 따라 수업을 진행하고 계시는 회원님께 우선 배정됩니다.

      예를 들어 A학생이 2015년 4월 2일에 수강신청을 하는데
      수업 시작일을 2015년 5월 1일로 신청가능 합니다.
      신청하실 때 특정 강사를 지정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A학생이 신청한 시간에 수업을 받고 있던 B수강생이 수업을 연장할 시에 문제가 됩니다. B수강생의 수강 종료일이 4월 29일이기 때문에 A학생이 시작일을 5월1일로 설정하면 특정한 강사가 가능한 시간으로 나와 예약할 수 있지만 B수강생이 수업 종료 전 수강을 연장 할 경우, 수강생 우선 정책에 따라 A학생이 강사를 변경해야합니다.

      다만 기존 수강생이 재등록을 할 시에는 수업이 끝나기 하루전에 수강신청이 완료 되어야만 같은 강사님으로 수업을 지속할 수 있으며, 수업이 끝나고도 재수강을 하루 이틀 늦게 할 시엔 예약한 A학생에게 우선권이 주어집니다.

  • 수업 전 꼭 알아야 할 사항을 한번에 요약해서 말해주세요.

    • 수강회원님은 5분만 투자하여 꼭 읽어보세요^^

       

      1. 단기연기(유.무료연기)

      무료연기 : 20회 수업을 기준으로 2회 가능하며, 주3회(12회), 주2회(8회) 기준으로 무료연기 1회가 제공됩니다.
      유료연기 : 무료연기를 다 사용한 후에는 유료연기가 가능합니다. 10분 수업을 기준으로 2,000원의 적립금이 차감됩니다.
      나의강의실에서 수업시작 1시간 전까지 [수업연기]를 클릭하셔서 원하시는 날짜를 선택하신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유료연기일 경우 적립금 또는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단, 자율수강은 수업연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2. 장기연기(수업정지)

      장기연기는 여행이나 출장 등으로 5일이상 수업에 참여하기 어려우실 때 잠시 홀딩해 놓는 서비스 입니다.
      각 수강 당 1회에 한해 장기연기가 가능하며, 담당선생님의 스케줄에서 빠지기 때문에 수업을 재개할 경우 선생님이 변경되실 수 있습니다.
      장기연기 신청은 기록이 남아야 하므로 상담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셔야 합니다. 장기연기는 수업이 연기된 날로부터 1년간 유효하며, 그 후에는 남아있는 수업이 자동소멸됩니다.
      또한, 장기연기 후 단기연기를 하실 경우 유료연기만 가능하며, 환불은 요청하실 경우에는 연기된 수업도 모두 수업을 진행하신 것으로 간주하여 생각하시는 환불금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미리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단, 자율수강은 장기연기를 할 수 없습니다.

       

      3. 서브수업(대체수업)

      담당선생님이 당일 수업이 불가능할 시 다른 선생님께서 대신 수업을 진행하십니다. 만약 담당강사 부재 시 항상 자동으로 연기가 되길 원하시면, 마이페이지 > 내정보관리에서 서브수업 체크란에 연기를 한다고 설정해 주시면, 담당강사님 부재시에는 휴강으로 처리하고 문자로 안내를 드립니다. 휴강으로 처리된 수업은 수업횟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4. 수업연장(재수강신청)

      담당선생님과 수업을 연장하실 때에는 수업 종료일 전에 수강신청 및 결제완료가 되어야 동일한 선생님과의 수업을 확정하실 수 있습니다.
      엔토는 수강생이 직접 선생님을 선택하실 수 있기 때문에 선생님의 수업스케줄은 실시간으로 변동되며 결제가 완료된 수강을 기준으로 선생님의 배정이 확정됩니다.

       

      5. 시간변경(자유예약)

      수업 시간변경은 수업시간 1시간전까지 나의강의실에서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나의강의실의 출석부 위에 있는 [자유예약]을 클릭하신 후 원하시는 날짜의 수업, 시간, 그리고 선생님을 선택하신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변경된 수강내역은 나의강의실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낮시간 할인을 받은 경우, 낮시간에서 오전 10시 이전 또는 저녁 6시 이후로 변경할 때에는 적립금 1,000원이 차감됩니다.)


      6. 강사변경

      수강중에는 나랑 잘 맞는 선생님을 만나기 위해 무제한 선생님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또는 카톡으로 한국매니저님에게 상담을 요청해 주세요.
      엔토의 한국매니저님이 추천해 주시는 선생님의 적중율은 97% 이상입니다. ^^;


      7. 영작첨삭

      수업 횟수만큼 영어작문을 무료로 첨삭받을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영작첨삭 게시판에 글을 쓰시면 만 24시간 이내에 담당선생님께서 영어첨삭을 해 드립니다.
      길이는 1,000자 이내로 텍스트의 형태로 가능합니다.
      미국선생님은 수업시간에 첨삭지도를 해 주시며, 과제, 논문, 숙제는 첨삭 받으실 수 없습니다.

       

      8. 적립금

      적립금이란 환불금 또는 고객 할인을 위한 대체 지급금으로써본 사이트에서 현금과 동일한 효력을 지니고 있습니다현금화는 불가능하지만수강신청 시 현금처럼 결제가 가능합니다.
      또한 주어진 연기(2회 단기연기 및 1회 장기홀딩이외에 추가로 수업연기를 원하실 때에도 적립금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적립금을 쌓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1) 게시판 글 작성

        1) 수강후기 :2,000 (장난스럽거나 악의적인 글을 제외한 모든 후기)
        2) 매월 베스트후기 선정시 :10,000소중하게 쓴 모든 완소후기 :3000

      (2) 완결장학금

      결석이나 연기 한번 없이 수업을 완료하면 결제하신 수강료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적립금으로 돌려드립니다.
      단, 자율예약수강은 제외되며, 수강 종료일로부터 30일 이내에 게시판에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3) 이벤트참여

      엔토영어 이벤트에 참여해 주시면 이벤트별로 정해진 금액을 적립해 드립니다..

       

      9. 포인트

      회원이 홈페이지에서 활동하면서 활동지수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되며회원등급을 상승시켜 수강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포인트에 따른 혜택은 홈페이지 FAQ를 참고해주세요.

        1) 포인트 적립 방법

          - 수강 후기 : 1,000
          - 수강 신청 : 1개월 20,000, 3개월 60,000
          - 게시판 글 작성(자유수다취업뉴스웃픈갤러리) : 500
          - 댓글 작성 첫번째 댓글 – 300두번째 댓글 – 200세번째 댓글 – 100
          - 홈페이지 로그인 : 100
          - 1회 출석 : 300

        2) 포인트 차감 기준

          - 결석 : 1000점 차감
          - 연기 : 500점 차감
          - 악성댓글 : 500점 차감


      10. 스카이프(Skype) 안내

      스카이프(Skype)수업 신청 시 Echo 테스트를 통해 마이크와 스피커의 상태 등을 꼭 체크해 주세요.
      개인정보관리에서 등록된 스카이프 아이디로 선생님께서 연락을 드리니, 정확한 스카이프 아이디를 입력 및 확인해 주세요.
      스카이프 아이디를 모르실 경우 한국 매니저님의 스카이프 아이디(oversky75, Tony Lee)를 친구추가 하신 후 'Hi~'라고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도움이 필요하시면 고객센터 또는 카톡(@엔토)으로 상담을 요청해 주세요.

       

      11. 교재안내

      엔토의 수업을 교재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수업교재는 무료교재와 유료교재로 구분됩니다.
      무료교재는 나의강의실에서 이북(eBoo)으로 보실 수 있으며, 유료교재는 가까운 서점이나 온라인에서 직접 구매해 주셔야 합니다.
      수업에 필요한 교재는 한국매니저님하고 상담을 통해 결정해 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12. 환불규정

      1. 전화.화상강의 서비스 이용료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
      ① 수업시작 전 - 기 납입한 이용료 전액 환불
      ② 총 수업시간의 1/3이 경과하기 전 - 기 납입한 이용료의 2/3에 해당되는 금액 환불
      ③ 총 수업시간의 1/2이 경과하기 전 - 기 납입한 이용료의 1/2에 해당되는 금액 환불
      ④ 총 수업시간의 1/2이 경과한 후 - 반환하지 아니함

      2. 전화.화상강의 서비스 이용료 징수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① 수업시작 전 - 기 납입한 이용료 전액
      ② 수업시작 후 - 환불사유가 발생한 그 달의 환불대상 이용료 환불

      3. 자율수강 서비스
      ① 수강기간 또는 수업시작 전 - 기 납입한 이용료 전액 환불
      ② 수강기간 또는 수업횟수가 1/3이 경과하기 전 - 기 납입한 이용료의 2/3에 해당되는 금액 환불
      ③ 수강기간 또는 수업횟수가 1/2이 경과하기 전 - 기 납입한 이용료의 1/2에 해당되는 금액 환불
      ④ 수강기간 또는 수업횟수가 1/2이 경과한 후 - 반환하지 아니함
      ※ 자율수강은 수강기간과 수업횟수 중에서 더 많이 진행된 것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 본 수강의 수업이 먼저 소진된 후에 이월된 수업이 소진되며, 이전 수강에서 이월된 수업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무료연기 서비스는 약정 수업 기간을 완료하신 고객님께 제공되는 서비스이므로 연기한 수업은 진행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이용료는 정상가격을 기준으로 하며, 환불금은 결제하신 금액에서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준하여 산출된 이용료를 제외한 금액
      ※ 환불규정에 따라 정산된 금액에서 결제수단에 따른 환불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 취소와 환불의 규정은 위와 같으며, 이는 평생교육 사업법에 의거하여 규정되었습니다.

       

검색

회원로그인

Contact Us

Tel. 1234-1234

평일 09:0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


MI아카데미
  • 회사명 : (주)미아카데미
  • 대표 : 홍길동
  •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도화동 553 마스터즈타워 1502
  • E-mail : misoft21@naver.com
  • 사업자등록번호 :000-00-00000
  • Copyright © (주)상호시스템 All rights reserved.

Contact Us

02-000-0000

평일 09:0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